본문 바로가기
초하시사/짧게 읽는 수필 - 작은 생각(미출간초고)

암환자의 마지막 희망! 완치.

by 하늘초롱 2017. 9. 19.
728x90


암환자의 마지막 희망! 완치...


오늘은 현재 암으로 고통받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위하여

사실을 근거로 한분이라도 더 희망을 가지시고 완치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암 완치와 관련된 글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이 글을 한분이라도 더 읽어 보시고, 여건과 환경이 마련된다면

믿고 꼭 시도하여 완치되시길 소원합니다.



그 동안 암은 수술과 방사선 치료로 이어지는 고통과 전이의 연속 이었습니다.

재발이 가능성이 높아 재발이 되면 목숨을 잃은 경우가 많았으며, 

완치율이 40%에 모자라는 생존율이 지극히 떨어지는 질병 이었습니다.

하지만 암 역시 정복의 가능성이 서서히 보이고 있으며, 현존하는 암 치료의 가장 획기적이고, 수술없이 최고의 완치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 의료장비가 바로 "중입자 가속기"를 활용"중입자선" 치료입니다.

현재 이 장비와 치료는 일본에서 할 수 있으며, 국내에는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에 2020년경 도입이 완료되어 암 치료에 활용될 예정 입니다.

그전에 암은 시간과의 싸움인 만큼, 암으로 고통 받고 계시는 분들께서 치료를 받아 완치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현재, 일본 도쿄에서 자동차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지바현 이나게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가시면 "NIRS-일본방사선의학연구소"가 있는데 현재, 일본 암 치료의 최전선에 있는 이곳은, 지하에 125m에 이르는 거대한 "중입자가속기"가 가동되고 있으며, 암 정복에 가장 앞서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방사선의 일종인 중입자선은 현존하는 "꿈의 암치료법"이라 불리우고 있으며, 

기존의 방사선과는 달리 암 세포 주변의 정상세포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으며, 암세포만을 직접 타격하여 공격함으로서 사멸시키는 것이며, 중입자선이 암세포에 이를때 실어나른 탄소이온이 순간 폭팔을 하며 암세포를 공격하게 되는데, 이때 폭팔한 탄소이온이 암세포의 DNA를 끊어 냄으로서 암세포의 다른 곳으로의 전이를 막게됩니다.


또한 중입자선 치료는 정확히 암세포만을 타격하여 제거하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치료에 다른 고통이 없고, 치료효과가 엄청나게 뛰어나며, 치료시간도 짧고 환자의 신체에 대한 부담도 현저히 낮습니다.

NIRS의 2017년 현재 치료환자수는 1만여명에 이르며, 국내 국립암센터 치료환자수의 4~5배에 이릅니다.


일본인의 경우 중입자선 치료를 받으려면 500만엔(한화 약 5천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가고 있으며, 외국인의 경우에는 그 두배인 1,000만엔(1억원 정도)를 부담해야 합니다.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하지만 금전이 생명보다 소중 할 수는 없습니다.

어렵더라도 어떻게든 마련하여 치료를 받아본다면, 현존하는 최고의 암 치료법이며, 완치가 가능한 치료법이기에 분명 건강을 회복하실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친구를 폐암으로 잃어본 적이 있기에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포스팅 하는 것 입니다.


이 곳에서 치료를 받으신 많은 한국분들이 계시며, 최근 췌장암3기의 여성 환자분은 3주의 치료로 완치된 사례가 있습니다. 

특정한 암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고, 대부분의 모든암에 탁월한 치료 효과가 있으며, 

완치및 전이의 차단까지 가능한 치료입니다.

아마도 현존하는 암 치료의 의료기술중 암 환자들에게는 마지막 희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첨부된 링크는 NIRS의 홈페이지 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서비스 하지 않고 있으며, 영어와 일본어만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는 저는 이 연구소나 연구와 전혀 관계없는 개인이며, 단지 암 환자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개인적 판단으로 포스팅 하는 것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적극적으로 암 환자들을 도우신다는 마음으로 알려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꼭 치료를 받으셔서 암으로 부터 완벽히 벗어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새 삶을 시작하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NIRS- 일본방사선의학연구소

https://www.nirs.qst.go.jp/ENG/index.html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