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154

소녀 소녀 앳된 모습의 그녀는늘 싱그러운 사과처럼상큼한 미소 지어내 품에 안겼습니다 같이 있어도 그립고같이 있음에도 보고팠던나의 사랑 나의 연인내 품에 안았습니다 새벽이슬 내려앉은한송이 국화꽃 같은청초함을 간직한앳된 소녀의 사랑 시작이 언제인지기억조차 존재치 않는늘 함께 동행하여 온나의 연인 나의 사랑 그리움에 보고픔에꿈속에서라도 만나길 단 하나의 소원삼아오늘 밤 달려갑니다 2020. 10. 15.
가을맞이 가을맞이 가을이 내게 묻습니다어디까지 왔냐고무더운 여름을보낸 지 오래인데왜 아직 머물러반기지 못하는지 가을이 내게 손짓합니다어서 와 함께 가자며노랑 빨강 초록이함께 어우러진 세상에가을이 함께 가자손짓을 합니다 파란 하늘에 높이 걸린구름을 벗 삼아시원한 바람을동행으로 길 나서며오늘도 날 기다리는가을 맞으러 갑니다 2020. 10. 15.
일본 오사카의 하류인생 일본 오사카의 하류인생 첨부된 영상은 현재 일본의 민낯을 그대로 보여주는 현실입니다. 일본 정부와 공무원들이 국민들을 얼마나 우습게 보고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영상을 보는 내내 불과 얼마 전 대한민국의 모습을 보는 것 같은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더군요. 마치 거울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본 영상은 'KBS 다큐 인사이드'라는 프로를 통하여 방영된 것인데, 현재 일부를 제외하고는 우리나라와 별반 차이가 없다는 생각이 들며, 나라를 떠나 사람이 살아가는 삶을 이야기하는 것이기에 한 번은 꼭 봐야 하는 다큐라는 생각이 들어 포스팅합니다. 제목은 '오사카 하류인생'이지만 우리네 서민들을 말하는 것이며, 정부의 빠른 대처와 지자체의 수장과 관계 공무원들이 전근대적인 모습에서 탈피하여 시민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2020. 10. 15.
신용불량을 두려워 말라! 신용불량을 두려워 말라! 살다 보면 이런저런 이유로 금전적 어려움에 처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금전을 융통하거나 금융기관이나 대부업체를 이용하여 금전을 융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연히 타인의 금전이기에 갚아야 하는 것이 옳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심히 일을 하여 갚고 있을 것입니다.어떠한 경우에서든 금전적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면, 스스로에 국한되지 않고 가족에게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어 정말 어려운 상황에 몰리게 되면 부부 간에 이별이나 연인 간에 헤어지는 경우에 까지 나아가게 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하늘에서 돈이 뚝 떨어지지 않는 다음에야 해결책이 없고 불안한 마음과 더욱 어려운 상황에 몰리게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정말 어려운 상황에 몰리게 되어 설혹 신용불량자가 된다 하더라도 적.. 2020.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