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草河詩選/4집' 푸른 바다가 나를 부르면... (미출간초고)

자유로의 여행

by 하늘초롱 2020. 9. 1.
728x90



자유로의 여행    <초하>


푸른 바다가 보고 싶다

아무도 지나지 않은

에메랄드 빛 넘실대는

파란 하늘을 배경 삼은

망망대해를 보고 싶다


때론 영화의 주인공처럼

두 팔 벌려 바람을 가르며

머나먼 수평선을 향해

찬 공기를 한껏 흡입하며

긴 항해를 떠나고 싶다


파란 하늘에 하얀 커튼의

삼각형 돛을 펼쳐 올려

바람을 등지며 나아가

머나먼 곳으로의 여행을

홀연히 떠나고 싶다


푸른 바다가 보고 싶다

쪽빛 하늘의 하얀 구름과

부서지는 포말에 동행하는

남쪽 바다의 바람에 취해

자유를 찾은 나를 보고 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