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草河詩選/4집' 푸른 바다가 나를 부르면... (미출간초고)

내가 당신을 보낸 이유는

by 하늘초롱 2021. 2. 14.
728x90

내가 당신을 보낸 이유는

 

내가 당신을 보낸 이유는

당신을 정말 사랑해서입니다

 

당신의 선택이 나를 버렸지만

그것은 본심이 아니라는 것을 

마음이 먼저 알고 있었습니다

 

살다 보면 원하지 않아도

길을 가야 할 때도 있는 법입니다

 

당신의 선택에 들지 못했어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않으며

여전히 마음이 당신을 사랑합니다

 

늘 보고 싶고 그리운 당신이지만

원하지 않기에 참고 있을 뿐입니다

 

설혹 다시 보지 못한다 해도

순간의 시간 속에 내가 있을 것이며

당신 원하면 언제든 달려갈 것입니다

 

내가 당신을 보낸 이유는

당신의 행복을 진정 원했기 때문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