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113

순간의 선택에 신중하라! 순간의 선택에 신중하라! 인생을 살면서 우리는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자의에 의해서 또는 타의에 의해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지만 정작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자신 스스로 져야 합니다. 선택에 대한 결과는 평생에 남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때로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고, 때로는 안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지만, 자의 반 타의 반에 휩쓸려 선택을 해야 합니다. 시간이 많이 지나 인생의 전반기가 지나 후반기에 들어서면 지나 온 삶의 선택에 대한 결과를 뒤돌아 보게 됩니다.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지나간 선택들로 인해 수많은 후회와 미련이 남게 된다는 것을 적어도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은 간과해서는 안됩니다.좋은 결과이든 나쁜 결과이든 스스로의 선택에 따른 것이기에 모두 받아들일 수밖에.. 2020. 10. 11.
사랑의 저주 사랑의 저주 마치 天刑처럼 새겨져지워지지 않는 저주죽을만치 사랑하였고사랑은 저주로 남았다 날카로운 비수에 의해깊숙이 새겨진 사랑은지우려 하면 고통만이새겨진 틈새로 흘러 죽을만치 아프다는 것의저주를 이제야 깨달으니이리 깊게 패여 아프다면차라리 쳐다보지 말 것을 눈에 담으니 머리에머리에 담으니 마음에결국에는 심장에 새겨져天刑의 저주로 남았으니 그 누구는 애써 외면하며사랑에 등 돌려보내나니형벌은 나의 영혼에 미쳐지옥 속에 하루를 보낸다 2020. 10. 11.
하루를 사는 삶 하루를 사는 삶 한켠에 물러서 바라보면하루 24시간의 삶을 그냥 살아가는 것인데 스스로의 정의를 내세워타인을 아프게 하는 것이서로를 위함일런지 어차피 아침에 눈을 뜨면어제와 같은 하루이고자고 일어남의 반복이니 가진 것으로 판단치 말고없는 것으로 자책치 말자존재의 자체로 의미이니 하루를 살아도 자신과둘러싼 타인들을 위하여행복을 선물해 보자 인생이 정한 바 없고마음대로 흐르지 않기에주위를 보는 삶을 살자 삶의 진정한 행복은상처를 주지않는 길이며더불어 동행하는 것이리라 오늘 하루의 삶을 살자둘러싼 이들을 위해작은 행복을 선물해 보자 2020. 10. 11.